newCanvas -> lg.line 보다 newScreenshot:setPixel 이 3배 빠름...
newCanvas -> lg.points가 lg.line 보다 2배 빠름. 하지만 setPixel보다 느림.
love.draw에서 lg.points로 그리면 canvas보다 1.6배 느림
모바일에서 해봐야 겠지만 일단 ss:setPixel이 윈?
ss:setPixel
640x400 0.028
640x200 0.025
love.image.newImageData 0.017
love.update dt -> 0.016~0.017 (60fps 일 경우 0.016666)
0.017을 써버리면 다음 dt가 0.0355 정도 들어옴...(급 fps 하락...)
하지만
love.timer.getFPS 찍어보면 60 유지. love.draw에서 640x400 setPixel 찍어도 될듯?
-> 모바일에서도 될까? 집 랩탑에서도 될까? 참고로 love.update dt가 0.014~0.22 정도로 들어옴.
android // scrolllines // 3fps !
https://love2d.org/wiki/Optimising
https://love2d.org/forums/viewtopic.php?t=80759
1-index 문제!(+ 0,1, true, false 비교) 짜증 -> godot? haxe?
SbGrpChgMode_12C0_1221 ax ? cf = 0
SbGrpEffect_12C0 regisiter changed? -> no
-
function has more than 200 local variables!!!!
->use tables or global vars.
할 일
/ -> idiv
no hungarian
camelCase
global const class -> gconst.moon?
안드로이드에서 느린데 어쩐다...
장점: 프로토타이핑이 빠르다. IDE가 없어서 로딩이 가볍다.
단점: 슬슬 느린듯? C++코드를 변환할 때 고칠 것이 많다.(gdscript가 lua보다 느리다고 함!)
BrazMogu Games @brazmogu
Quick
#LOVE2D tip: always call SetDefaultFilter before you create/load any
canvases or images. It really matters. #gamedev #protip
https://qubodup.itch.io/startgamedev
memory profiler 느린데?
https://github.com/Polynominal/Piefiller
crash reporter
https://love2d.org/forums/viewtopic.php?f=5&t=83881
https://love2d.org/wiki/love.graphics.getStats
gooi에는 listbox가 없어서 만들어야 하는데 귀찮네.
ShowSpinner나 SbPrintfGetNum16_48A2를 바꾸자
SelectPrvncNumFromMap userMenuSpy까지 함..
Clan선택하는 것도 만들자 SelectClanNum 같은 거...
- bitOp:luajit에 내장되어 있음
defold에서 사용하는 bitOp
http://bitop.luajit.org/index.html
- https://github.com/flamendless/Slab
댓글 없음: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