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년 7월 26일 목요일

sfml 2017

  • macosx
    • Clang - 64-bit 버전 받음
    • http://www.sfml-dev.org/tutorials/2.4/start-osx.php
    • frameworks 와 templates 복사
    • xcode8의 경우 templates는 ~/Library/Developer/Xcode/Templates/Project\ Templates/
    • frameworks는 /Library/Frameworks/ 에 복사
    • extlibs/* 도 /Library/Frameworks에 복사
    • sfml 샘플프로젝트만듬
    • main.cpp 주석처리
    • 모든 소스(*.cpp, *.h) 복사
    • Project Settings->Build Settings->C++ Language Dialect에 C++14
    • Product->Scheme->Edit Scheme에서 Working Directory 적절히 설정
  • linux
    • geany
    • documents에 *.cpp만 추가
    • build -> set build commands-> build
    • g++ -Wall -o ../rogue *.cpp -std=c++1y -I../include -I../SFML/include -lsfml-graphics -lsfml-window -lsfml-system -lsfml-audio
    • execute
    • cd .. && ./rogue
  • 윈도
    • solution 열기
    • http://www.sfml-dev.org/tutorials/2.4/start-vc.php
    • sfml-2.4.1-windows-vc* 받기
    • 위의 설정에 따라 lib, include 설정
    • 위에서 openal32.dll sfml*.dll을 받아서 bin\밑에서 복사해옴
    • linux, mac과 윈도 실행 결과가 다름
    • 좌표가 문제가 아니라 타일이 다름...
안드로이드 빌드가 가능한가?
https://github.com/SFML/SFML/wiki/Tutorial:-Building-SFML-for-Android

ios:
https://en.sfml-dev.org/forums/index.php?topic=21688.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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