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macosx
- Clang - 64-bit 버전 받음
- http://www.sfml-dev.org/tutorials/2.4/start-osx.php
- frameworks 와 templates 복사
- xcode8의 경우 templates는 ~/Library/Developer/Xcode/Templates/Project\ Templates/
- frameworks는 /Library/Frameworks/ 에 복사
- extlibs/* 도 /Library/Frameworks에 복사
- sfml 샘플프로젝트만듬
- main.cpp 주석처리
- 모든 소스(*.cpp, *.h) 복사
- Project Settings->Build Settings->C++ Language Dialect에 C++14
- Product->Scheme->Edit Scheme에서 Working Directory 적절히 설정
- linux
- geany
- documents에 *.cpp만 추가
- build -> set build commands-> build
- g++ -Wall -o ../rogue *.cpp -std=c++1y -I../include -I../SFML/include -lsfml-graphics -lsfml-window -lsfml-system -lsfml-audio
- execute
- cd .. && ./rogue
- 윈도
- solution 열기
- http://www.sfml-dev.org/tutorials/2.4/start-vc.php
- sfml-2.4.1-windows-vc* 받기
- 위의 설정에 따라 lib, include 설정
- 위에서 openal32.dll sfml*.dll을 받아서 bin\밑에서 복사해옴
- linux, mac과 윈도 실행 결과가 다름
- 좌표가 문제가 아니라 타일이 다름...
https://github.com/SFML/SFML/wiki/Tutorial:-Building-SFML-for-Android
ios:
https://en.sfml-dev.org/forums/index.php?topic=21688.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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