폴더 관리
https://github.com/godotengine/godot/wiki/tutorial_vercontrol
high cpu
scene->project settings->application->target fps->60
* tilemap에 수동으로 타일깔기 어떻게?
* debug console 내용 복사?
* 윈도우에는 콘솔이 따로 뜨니까 복사하면 됨..
* 맥에서는 복사 안됨? 드래그+키보드로 선택은 가능한듯?
* lambda function이 있을까?
* 디버거에서 구조체 내용이 나왔으면
* find in files가 없다. (v.2.0alpha) 1.1에서는 있었는데
* vscode를 같이 띄워서 사용하자
* 맥에서 가끔 죽는다 (v.1.1)
* parse_json된 dictionary에서 erase, 등등이 안먹는 문제. 복사해서 써야 함. 왕짜증!
https://github.com/godotengine/godot/issues/2381
~~(http://fixnum.org 11.3일 빌드 테스트)~~
2.0 text resource 사용가능. (.tscn)
도큐먼트, 튜토리얼이 아직 거지 같다. 뭐 하나 찾아보려면 C++소스 까지 찾아가야 하는 경우가 많다. 다시 love로...
2.0.1에 문서가 보강 되었다니 다시 테스트
* editor에서 글꼴 크기 변경이 안됨 -> v2.1에서 된다고 함
* android live coding이 안됨 -> love2d에서는 됨
* z-order를 어떻게 설정 할까?
* livecoding 된다.(v2.1)
* non-retina에서 깨져 보일 때, https://github.com/godotengine/godot/issues/5688
2.1 tiled importer가 있는데, 압축된 포맷을 읽지 못함. 다시 love2d로.
튜토리얼
https://razvanc-r.gitlab.io/tutorials/#godot-roguelike?utm_medium=referral&utm_campaign=ZEEF&utm_source=https%3A%2F%2Fgodot-engine.zeef.com%2Fandre.antonio.schmitz
http://kidscancode.org/blog/2017/02/godot_101_01/
댓글 없음:
댓글 쓰기